본문 바로가기
일상의 소중함

모터트랜 6d 카매트 구매후기

by 곰인형 2017. 9. 17.
자동차 동호회에서 평이 좋기로 소문난 모터트랜 6d 카매트.

내 차에도 깔아보고 싶은 욕심에 지난 8월 16일, 고민고민 끝에 주문하였다. 때마침 특가 이벤트로 쪼끔 저렴한 가격으로..ㅎㅎ

다만, 상품 페이지에도 나와있듯이 15~20일은 걸린다는게 맘에 걸렸지만..

20일쯤 지났으려나 문자가 하나 날라왔다.

어흑..ㅠㅠ 출항 딜레이라니...

고된 인내끝에 9월 15일!! 딱 한 달만에 드디어 받았다 ㅋㅋㅋㅋㅋㅋ

박스를 열어보니 영롱한 자태의 카매트가 ㅜ

바로 차에 설치를 하였다. 기존 카매트를 모두 제거하고 열심히 청소!
그리고 운전석, 조수석, 뒷좌석 3개의 카매트 설치 완료!!!

디자인도 깔끔하고, 설치도 쉽고, 실내와도 잘 어울린다.

기다린 보람이 있네 ㅠ,.ㅠ

6d라서 매트 발판이 코일형이고, 푹신푹신하다.

이상 모터트랜 카매트 설치기 끝. 사용해보고 한달 후 사용기도 작성해봐야겠다.